배관청소

하수구막혔을때 배수구청소

배관엔지니어2 2019. 5. 27. 13:28

하수구막혔을때 배수구청소

당신에게 잘못한 이들을 용서하라 (자신의 모든 잘못도) “나약함은 결코 용서를 모른다 용서는 강함의 상징이다 마하트마 간디 성공과 목표 달성, 행복으로 가는 여정에서 용서는 너무나도 중 요하다!

 

 

 

 

개인적으로 나는 용서라는 덕목을 익히기까지 아주 오랜 시간이 필요했다. 누군가 나에게 나쁜 짓을 하고, 다른 사람들의 잘 못임에도 왜 나는 용서해야만 하는가? 가장 간단한 대답은 용서가 이기적인 행동이기 때문이라는 것이다!

 

 

 

 

당신은 하수구막혔을때 타인을 위해서가 아니라 오로지 자신을 위해 용서해야 한다! 옳고 그름의 문제가 아니다! 살며 많은 에너지를 소실하지 않기 위해서 용서해야만 한다! 분뇨 원한 최악의 중오를 계속해서 반복적으로 되새기다 보면 많은 에너지를 낭비한다! 누가 잠 못 이루는 밤을 보내는가?

 

 

 

 

누가 분노로 가득 찬 나머지 현재의 순간을 즐기지 못하는가? 바로 당신이 잘 당신이 배수구청소 용서하지 못하고 있는 누군가는 어떠한가? 자신에게 호 의를 베풀어 훌훌 털어 버려라! 한 기자가 달라이 라마에게 티베트를 점령한 중국인에게 분노하 고 있는지를 물었다. 그는 대답했다. “전혀요! 나는 그들에게 사랑과 용서를 보냅니다.

 

 

 

 

그들에게 분노해 봐야 아무런 이득이 없습니다. 분노가 그들을 변화시킬 수는 없지만, 분노로 인해 내 몸에 궤양이 생긴다면 그것이야 말로 그들에 게 실질적인 이득이 될 것입니다.” 당신에게 나쁜 짓을 했던 사람들에게 달라이 라마의 태도를 적 용해 보고 어떤 일이 일어나는지 한번 살펴보라 모두 떨쳐 버리고 당신에게 상처를 주었던 사람들을 용서하며 앞으로 나아가라 단 조심해야 한다.

 

 

 

 

당신이 “나는 그들을 용서했지만 잊지는 않았다고 말한다면 용서하지 않은 것이다! 나중에라도 결과를 이해하고 모두 털어 버리는 것이 낫다. 당신이 하수구막혔을때 잘못을 저지르거나 상처를 주었던 사람들에게 배수구청소 연락해서 써라 무엇보다 자신부터 사과하라.

 

 

 

 

그것이 너무 불편하다면 편지를 써라 터 용서하라! 자신을 용서하는 법을 배우면 다른 사람을 요 용서하기 가 쉬워진다. 지금 당장 실행에 옮겨라! 가까스로 자신과 타인을 용서하면서 얻게 되는 변화는 참으로 놀랍다! 다음 질문에 답해 보라 자기비판 없이 자신의 모습을 있는 그대로 받아들인다면 당신의 인생은 어떤 모습일까요?

 

 

 

 

"당신이 자신과 타인들을 용서한다면 인생이 어떻게 달라질까요? 실행 단계 당신이 용서하지 못한 모든 사람들의 목록을 작성하라. 자신을 용서하지 못한 점에 대한 목록을 작성하라. 목록을 가지고 배운 대로 행하라 10분 일찍 도착하라 ˊ午군가를 계속 기다리게 카는 등은 나의 단정을 생각한다.

 

 

 

 

프랑스 속담 시간 엄수는 타인에 대한 존중과 규율의 표시이다. 비록 당신이 세상에서 제일 다정한 사람이라 할지라도 시간을 지키지 않는다면 약간의 공격성과 마주칠지도 모른다. 물론 문화적인 차이는 존재한 다 예를 들어, 멕시코나 스페인 사람들은 시간 엄수에 매우 느슨하고 관대하지만 독일에서 시간을 지키지 않으면 비전문적으로 비치 며 노력으로 얻은 기회를 망칠 수도 있다.

 

 

 

 

살을 위한 101 가지 작은 습 텔렌 마이데너의 책 《꿈꾸는 스무 관에 나오는 좋은 조언 한 가지가 있다. 내가 습관으로 만들어 던 10분 먼저 약속 장소에 도착하기이다 특별히 공손하게 보이기 위한 목적이라기보다는 하수구막혔을때 자신을 위한 행동이다. 나는 배수구청소 시간을 지키기 위해 10분 먼저 도착하는 편이 보다 기분 좋고 마음의 평화도 가져 다 준다는 사실을 깨닫게 되었다.

 

 

 

 

급하게 서두르지 않아서 약속 장소에 도착해도 생각을 구성한 고 환경에 익숙해지는 10분의 여유가 생겼다. 급한 마음 대신 느긋하고 편안한 느낌을 가지게 되었다·10분 일찍 도착하자 나는 매우 편안하고 전문가다운 느낌과 공손함도 느꼈다. 지금은 정시에 도착하면 불편함이 느껴질 정도가 되었다. 한번 시도해 보고 당신의 습 관에 추가할지 여부를 결정해 보라!

 


 

배관청소 시공 후기 더 보기
 

아파트싱크대막힘 : 정말 저렴하네요

아파트싱크대막힘 : 정말 저렴하네요 요즘 빌라나 아파트 하수구가 막혀서 업체를 불렀는데 시공비가 너무 많이 나와서 놀랐다는 분들이 많아서 제가 직접 이렇게 포스팅에 나섰습니다. 막힌 배관을 뚫어주는 비..

pipe114114.tistory.com

 

화장실하수구막혔을때 고압청소

화장실하수구막혔을때 고압청소 하루 지금 행복함을 느낄 시간입니다 행복이란 인생의 의미이자 목적이라고 생각합니다. 행복의 여정이지 목적이 아닙니다 또한 행복은 선택하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내면의 상..

pipe114114.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