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관청소

수도배관청소 보일러난방배관청소

배관엔지니어2 2019. 5. 28. 15:08

수도배관청소 보일러난방배관청소

적게 말하고, 많이 들어라'사람들이 말을 하면 전적으로 귀를 기울여라 대부분의 사람들은 들으려고 하지 않는다.-어니스트 헤밍웨이 코칭에 있어 중요한 도구 중 한 가지이자 코칭 훈련에서 중요한 교훈 중 하나는 적극적인 경청이다.

 

 

 

 

다시 말해, 완전한 경청에 대한 능력과 기술이다. 완전한 경청은 최대한 주의를 집중하면서 앞에 있는 사람에게 귀를 기울이는 것이다. 약간 차분한 목소리로 말을 하고 머릿속으로는 고객이 말을 하기 시작한 지 30초 만에 충고와 해결책을 생각해 낸다. 대다수 사람들은 이해하기 위해서가 아니라 대답하기 위해 듣는다!

 

 

 

 

그들은 말을 시작하기 위해 단지 상대방이 말을 중단하기만을 기다린다 만일 말하려는 내용을 미리 연습했다면 당신은 들으려고 하지 않는다! 보일러난방배관청소 중간에 끊지 말라 상대가 말을 끝낼 때까지 끝까지 수도배관청소 경청하라 충고를 하고 싶다면 허락을 받아라!

 

 

 

 

상대방이 끝까지 말하게 두면 대부분 말하고 있는 사람이 해결책까지 생각해 낸다 한번 시도해 보라! 당신이 경청하고 있다 는 느낌을 상대가 받는다면 대화와 인간관계는 완전히 새로운 수준으로 올라갈 것이다.

 

 

 

 

훌륭한 청취자가 돼라! 당신이 이 세상에서 보기를 원하는 변화가 돼라"당신이 이 세상에서 보기를 원하는 번화가 돼라."·마하트마 간디 당신은 다른 사람들을 바꾸려고 하는가? 여기 새로운 소식 하나를 가지고 왔다. “당신은 지금 당장 멈추어도 된다"사실 불가능한 일이다!

 

 

 

 

당신은 도움받기를 원하지 않는 사람에게 도움을 줄 수 없고, 다른 보일러난방배관청소 사람을 변화시킬 수도 없다 그러니 소중한 에너지를 낭비하는 일은 접어 두고 당신이 할 수 있는 일에 집중하라 그래야 사람들에게 하나의 본보기가 된다. 당신이 이 세상에서 보기를 원하는 변화가 돼라!"타인은 우리 자신의 거울과 같다는 말을 들어 본 적 있는가?

 

 

 

 

우리가 싫어하는 것들이 종종 우리 자신에게도 나타난다는 의미이다 그러니 그들과 수도배관청소 균형을 맞추라. 기차에서 나이 많은 노인에게 자리를 양보하지 않는 젊은 사람들의 매너 없는 태도에 나는 늘 화가 났었다.

 

 

 

 

그런 장면을 목격할 때마다 나는 세상이 어디로 흘러가고 있는가, 젊은 사람이 이리 예의가 없나니 이럴 수는 없다. 왜 내가 일어나야 하는가 나는 40살이야, 등등의 부정적인 내면의 대화를 시작하곤 했다.

 

 

 

 

부정적인 내면의 대화는 어느 날 내가 젊은 사람들에 대한 불평을 멈추고 노인에게 자리를 양보하기까지 계속되었다. 이런 기분이 아주 좋았다. 나는 다른 사람들의 행동에 아무런 책임이 없다.

 

 

 

 

나는 오직 자신의 행동에만 책임이 있다. 스스로 하나의 사례가 됨으로써 나는 두 번의 승리를 거두었다 첫째, 성가신 내면의 대화를 하지 않게 되었다 둘째, 보일러난방배관청소 무언가 옳은 일을 하고 싶었고 그때 기분이 정말 좋았다. 아마도 나는 다음번에 자리를 양보할 누군가에게 하나의 본보기 역할을 했을지도 모른다.

 

 

 

 

내가 생각하는 고객에 대한 가장 훌륭한 통찰은 다른 사람들이 변해야 해라는 생각을 내가 변한다 면 어떻게 될까. 아마 다른 사바 뀔지 몰라로 이동시키는 것이다. 당신은 글자 그대로 머에 전구가 켜지는 획기적인 뭔가를 발견한 수도배관청소 느낌일지도 모른 리 위 당신은 다른 사람들을 변화시킬 수 없다.

 

오로지 그들을 있는다 그대로 받아들이고 스스로 최고의 본보기가 되는 편이 낫다. 당신은 동업자와 동료, 배우자에게 불평하고 있는가? 최고의 동료가 되거나 최고의 배우자가 되는 것이 가능하다!

 

 

 

 

직원에게 불평을 하고 있는 개 최고의 사장이 되는 것도 가능하다! 있는 그대로의 모습으로 사랑받고 싶은가? 타인들이 지닌 그대로의 모습을 사랑하라·어떤 것을 바꾸고 싶은가?·당신이 먼저 시작해 보는 것은 어떤가? 어떤 일을 다르게 할 생각인가?

 


 

배관청소 공사 더 보기

 

 

수도배관청소 녹물제거

배관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수도배관청소 시간을 활용해야 합니다. 하루하루가 1년 중 가장 최고의 날이랑 사실을 마음속에 새겨 오세요. 하루 중 가장 중요한 시간은 잠에서 깨어난 후 30분과 잠자리에 들기 전..

pipe114114.tistory.com

 

인천 보일러 수도배관청소

안녕하세요! 긴 연휴가 끝나고 제일 먼저 방문한 지역은 역시 인천시입니다. 오늘의 공사는 보일러와 수도관이 노후되었을때 나타나는 증상으로 녹물과 열효율이 저하되는 문제점을 개선시키는 공사를 하고 복귀..

pipe114114.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