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관청소

배관세척 배관청소

배관엔지니어2 2019. 7. 11. 08:00

배관세척 배관청소

이동 시간을 슬기롭게 활용하라 시간은 우리가 가장 원하는 것이지만, 가장 잘못 사용하고 있기도 하다.

 

 

 

 

윌리엄 켄 당신은 직장까지 가는 동안 자동차나 대중교통 안에서 얼마나 많은 시간을 보내는가. 통계적으로는 업무일 기준으로 하루에 60~90분이라고 한다!

 

 

 

 

한달이면 20~30시간이나 된다. 누가 나는 시간이 부족해라고 말했는가. 우리는 단지 당신에게 독서를 할 추가적인 20~30시간(버스나 기차에서)을 더 찾아 주었을 뿐이다. 자동차 안에서 배관청소 오디오북을 들을 수도 있다.

 

 

 

 

당신이 라디오에서 나오는 부정적인 뉴스를 듣거나 신문을 읽는 대신, 자기 계발 프로그램과 음악을 듣거나 영감을 주는 책을 읽는다면 배관세척 어떻게 될까. 다음 질문에 답해 보라.

 

 

 

 

당신은 시도해 볼 준비가 되었는가. 언제 시작할 계획인가. 2주 동안 실행해 보고 생활이 어떻게 바뀌었는지 확인한다. 가족들과 함께 많은 시간을 보내라! 가족은 중요한 것이 아니라 모든 것이다.

 

 

 

 

월트 디즈니가 예전에 한 말이 있다. 사람은 일 때문에 가족에게 소홀히 해서는 안 된다. 나는 이 특별한 내용에 전념해야 한다. 당신이 이번 내용을 건너뛰고 읽지 않는 일이 없도록!

 

 

 

 

이런 말을 해서 슬프지만, 내가 조식의 리더와 대표를 인터뷰해 보니 대개 그들은 가족과 함께 보낼 시간적인 배관세척 여유가 없다고 한다.

 

 

 

 

브로니 웨어의 책에서는 죽어 가는 사람들이 가장 후회하는 것이 가족들과 많은 시간을 보내지 못한 점과 일터에서 너무 많은 시간을 보낸 점이었다!

 

 

 

 

그들 중 한 명이 되지 말고 지금 가족과 함께 보낼 시간을 만들라! 가족과 함께 있다면 모두에게 사랑을 배관청소 베풀고 완전히 함께하라. 작년 플로리다 키스 제도에서 휴가 여행을 즐기던 중 참으로 바보스런 광경을 보았다.

 

 

 

 

어떤 가족이 도보로 구경하러 다니는 중이었다. 아버지는 업무 전화를 하며 가족들을 앞질러서 앞으로 달려갔고, 아내와 딸은 그런 상황이 아주 정상이라는 느낌을 주는 슬픈 표정을 지으며 뒤를 따라갔다.

 

 

 

 

그것도 일요일에! 만화책에나 나올 법한 상황이지만, 너무나도 현실적이고 슬퍼 보였다. 배관세척 정신 차려라! 가족과 친구들을 소중하게 생각하라. 그들은 당신을 지속적으로 사랑하고 상호적인 지원을 해 줄 사람들이다.

 

 

 

 

그들로 인해 당신의 자부심과 자신감을 더욱 높일 수 있다. 다음 질문에 답해 보라. 당신은 가족을 위한 시간적인 배관세척 여유를 어떻게 마련할 것인가. 더 많은 시간을 찾기 위해 당신은 어떤 일을 그만둘 생각인가.

 

 

 

 

전화기의 노예가 되지 말라. 인간은 차신이 만든 도구의 노예가 되어 왔다. 헨리 떼 이비드 소로 앞에서 언급한 바쁜 아버지 이야기에 적용해 보면 이번 장에서 알려 주는 팁들은 정말로 유용하다.

 

 

 

 

전화는 당신의 편리를 위해서지, 당신에게 전화 거는 사람들을 위한 기기가 아니다. 전화가 울린다고 매번 받지 말라. 현재 하고 있는 일을 계속할지와 걸려 온 전화를 음성 메시지로 배관청소 전환할지 판단할 선택권을 당신에게 부여하라.

 

 

 

 

예전에는 나도 전화를 받지 못하면 불안함을 느꼈었다. 뭔가 놓치고 있다는 생각 때문이었다. 룸메이트였던 폴은 나보다 훨씬 태연했다. 그는 원하는 전화만, 그것도 기분이 내킬 때만 받았다.

 

행여 전화를 받지 못하더라도 전혀 걱정하지 않았다. 그저 자신이 하고 있던 일만 계속할 뿐이었다. 나는 폴의 배관청소 아이디어가 마음에 들었다.

 

 

 

 

본인들이 필요하면 다시 걸겠지라고 생각하며 불교에서 말하는 하나의 정신처럼 받아들이려고 노력했다. 곧 나는 정말 중요한 전화라면 상대방이 포기하지 않고 3분 이내에 5번도 걸 수 있다는 사실을 배관세척 알게 되었다.

 

실행 단계 위에서 설명한 팁을 한번 시도해 보라! 배관청소 전화기의 노예가 되지 말고 음성 메시지를 활용하라. 그리고 모든 배관은 주기적으로 관리해야 막히지 않고 녹물이나 이물질이 나오지 않습니다.

 

 

 

 

평균 적인 권장 주기는 1년에 1회가 가장 좋습니다. 이점 참고하시어 도움이 필요하시면 언제든지 연락 주세요. 그럼 오늘도 모두 행복한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

 


 

배관 지킴이 시공 더 보기
 

수도관청소 보일러배관청소 수도관녹제거 탱크청소

수도관청소 보일러배관청소 수도관녹제거 탱크청소 하고 싶은 일을 마음껏 하라 "자기를 대하는 태도를 바꾸면 다른 사람들의 대도도 바뀐다. 작자 미상 고객과 관련하여 내가 좋아하는 연습 중 하나이다. 먼저..

pipe114114.tistory.com

 

수도배관청소 보일러난방배관청소

수도배관청소 보일러난방배관청소 적게 말하고, 많이 들어라'사람들이 말을 하면 전적으로 귀를 기울여라 대부분의 사람들은 들으려고 하지 않는다.-어니스트 헤밍웨이 코칭에 있어 중요한 도구 중 한 가지이자..

pipe114114.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