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관청소

싱크대막힘 화장실하수구막힘

배관엔지니어2 2019. 3. 28. 10:35



녕하세요 반갑습니다 모두 좋은 꿈 꾸셨나요 저는 아침부터 정말 황당한 일을 겪었습니다 그것도 두 건이나 말이죠 첫 번째는 제가 지금이 티스토리 포스팅을 작성을 하는데 뭐가 잘못된 건지 모든 글이 지워졌어요 그래서 지금 다시 여러분들께 싱크대막힘에 대한 내용을 그대로 쓰고 있답니다. (힘드네요~;;)







말 힘드네요 그리고 두 번째는 바로 며칠 전에 있었던 저희 집 배관이 막혔던 상황에 대해서 여러분들께 공사 후기를 조금 리얼하게 전달해 볼까 합니다 오늘도 역시 사진과 영상을 통해 설명을 드리 되지만 그래도 제가 작성하는 화장실하수구막힘 글들로 조금 더 상세하게 여러분들에게 전달하여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저 저희 집 구조는 빌라예요 그 중에서도 필로티 구조의 건물입니다 필로티란 1층 주차장에 시스템을 뜻하는 건데요 말 그대로 2층이 가장 중인 건물이 되는 것이 바로 필로티 구조의 가장 큰 특징이라고 할 수가 있겠습니다 며칠 전 아침에 일어나 세수를 하기 위해 욕실 문을 여는 그 순간 저는 정말 절망을 하고 말았답니다 욕실이 완전 수영장이 되어 있었습니다.







래서 베란다에 문도 열어 보았죠 역시 이것도 물이 가득 차 있었습니다 그리고 싱크대 밑을 자세히 살펴보니 물이 조금씩 역류 하고 있는 상황이었어요 이걸 그대로 가만히 둔다면 정말 엄청나게 큰 문제가 발생 될 것 같은 느낌이 막연하게 들었답니다 그래서 저는 자고 있는 우리 가족들 모두 깨워 비닐봉지를 손에 들고 우리 집의 모든 싱크대막힘 하수구를 맞기 시작했습니다.







단 물이 넘치면 안 되니까요 그리고 약 1시간 정도가 흘렀나 위층에서 아줌마가 뛰어 내려 왔어요 알고 보니 저희가 모든 하수구를 막았더니 급 우리 우리 집 위층으로 역류 어떤 것이죠 그래서 우리는 바로 입주자 분들과 간단한 회의를 통해서 일단 어떤 화장실하수구막힘 업체라도 빨리 불러서 배관을 뚫어야 된다는 얘기를 했답니다.







리고 집 앞에 있는 한 인테리어 설비 업체를 불러 줘 그곳에서 와서 하는 말이 저희 건물에 공동 배관이 바뀌었기 때문에 외부에 있는 배관을 줘야 된다고 말씀하셨답니다 그런데 그 비용이 생각보다 너무 비싸서 우리는 싱크대막힘 문제를 고민 할 수 밖에 없었어요 그래서 필자가 그 사장님께 여쭤 봐 줘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모두 좋은 꿈 꾸 셨 나요 저는 아침부터 정말 황당한 일을 겪어 습니다.







것도 두번이나 말해 줘 첫번째 는 제가 지금 이 티스토리 포스팅 작성 하는데 뭐가 잘못된 건 지 모든 그리 지워 졌어요 그래서 지금 다시 여러분들 게 똑같은 내용을 그대로 쓰고 있답니다 정말 힘드네요 그리고 두 번째는 바로 며칠 전에 있었던 저희 집에 가니 막혀 어떤 상황에 대해서 여러분들의 공사 하기를 조금 미안하게 전달 해 볼까 합니다.







늘도 역시 사진과 영상을 통해 설명을 들을 되지만 그래도 제가 작성 하는 걸 술로 조금 더 상세하게 여러분들 에게 전달 하여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먼저 저희 집 구 주는 길 나예요 그 중에서도 피노키오 주에 건물 입니다 필러 테란 일진이 주차장이 시스템 을 뜻하는 건데요 말 그대로 2층 이 가장 저 승인 건물이 되는 것이 바로 일로 대구 주에 가장 큰 특징이다 구할 수 가 있겠습니다.







칠 전 아침에 일어나서 세수를 하기 위해 욕심을 문을 여는 그 순간 저는 정말 설명을 하고 말았다 합니다 62 완전 수영장이 되어 있었습니다 그래서 베란다에 몸도 열어봐 줘 역시 이것도 우리카드 차 있었습니다 그리고 싱크대 밑에 자세히 살펴 보니 우리 조금씩 00 하고 있는 상황이 없어요 이걸 그대로 가만히 준다면 정말 엄청나게 큰 문제가 발생 될 것 같은 느낌이 나경아 게 더 낫다 합니다.







래서 저는 자고 있는 우리 가족들은 모두 깨워 비닐봉지 를 손에 들고 우리집에 모든 화장실하수구막힘 포인트를 막기 시작했습니다. 일단 물이 너무 주시면 안 되니까요 그리고 예약 1시간 정도 것은 겁나 2층에서 아줌마가 뛰어 내려왔어요 알고보니 저희가 모든 하수구 를 마 갔더니 그 우리 우리 집 위챗으로 0 4 1 것이죠 그래서 우리는 하루 이틀 사람들과 간단한 회의를 통해서 일단 어떤 업체 라도 빨리 불러서 배관 도로에 된다는 얘기를 했답니다.

그리고 집 앞에 있는 한 인테리어 설비 업체 를 불러줘 그곳에서 와서 하는 말이 저희 건물에 공동 대가리 맡겨 없기 때문에 외부에 있는 병원 을 들어야 된다 고 말씀하셨습니다 그런데 그 비용이 생각보다 너무 비싸서 우리는 고민 할 수 밖에 없어서요 그래서 팔자가 그 사장님께 여쭤 봐 죠 어떤 방법으로 배관 을 틀어 줄래 비용이 이렇게 비싼 거 니까 라고 말해 줘 그러자 그 사장님께서 하지 말씀이 배관 을 뚫어 주는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는데 지금 저희가 적용 시킬 방법은 스프링 방법으로 화장실하수구막힘 대화는 떨어진다고 하였습니다.







데 이 부분에서 제가 티스토리 블로그 통해서 열어 배 많이 막힌 파리의 대해서 많은 검색 그랬는데 스프링 방식이 가장 저렴하고 가장 빠르게 들을 수 있더라고 항상 다 왔는데 지도 여기는 그 비용이 생각보다 너무 비 싸 왔어요 그래서 제가 고맙죠 추억이 나는 방법으로 100원 뚫어 달라고 얘기를 드렸어요 그러자 그 사장님께서 공항 세탁기 장비는 현재 보유하고 있지 않아 싱크대막힘 공사 지원이 어렵다고 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죄송하지만 그럼 지금 그냥 철수 해주세요 라고 정 중앙에 얘기한 뒤에 다른 업체 를 찾아 보기 시작했다 아니다 그러던 유 정말 괜찮은 업체 를 차단 했습니다 그래서 전화 상으로 먼저 얘기를 했습니다 그곳은 어떤 방법으로 막힌 대화를 뚫어 어디냐고 물어 봤더니 역시 달라 습니다 제가 원하던 저희 입주 자 분들이 원 했던 고압 이라는데 저기로 대구 하는 뚫어 준다고 하였습니다.







리고 필요에 따라서 배관 내시경 촬영을 무상으로 지원해 준다고 했습니다 이러한 꼼꼼한 부분들이 있기 때문에 저희들은이 업체를 지금 바로 불렀습니다 그러나 역시 여기서 또 한 가지 문제가 생기는데요 이곳은 공사가 너무 많아서 예약을 하지 않는 이상 서비스를 받을 수가 없다고 하더라고요 제가봐도 정말 웬만하면 다른 사람들도이 업체를 이용할 것 같다는 느낌을 많이 받았습니다.

그래서 우리들은 일단 주변에 있는 작은 업체를 통해서 스프링 서비스를 받아서 일단 통수는 시켜 놓은 뒤에 빠른 시간 안에 고압 일하는 방식을 통해 배관 세척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역시 엄청난 유지방과 음식물 그리고 삼겹살 기름 등이 배관에 걸려 있는 것을 확인하였고 모두 제거를 시켜줌으로써 배관은 정말 깨끗하게 뻥 뚫렸습니다 앞으로 모든 분들이 느꼈을 거예요.







거지를 할 때 얼마나 조심히 해야 되는지 말해 줘 그리고 여기에서 발생된 비용은 모든 입주자 분들과 거두어서 한 번에 공동 부담으로 처리하여 아마 많은 분들께서도 더 이상 비용을 쓰지 않기 위해서라도 배관을 어떻게 관리해야 되는지에 대한 심각함을 많이 느꼈을 겁니다 그리고 우린 베이킹소다와 식초를 구매하여 가장 저승에 사는 집 뜰에 하네 한 달에 한 번씩 지원을 하기로 했어요.







집이 가장 많은 피해를 받기 때문이죠 아쉽게도 이런 지원을 받은 집이 바로 저희 집이랍니다 그래도 여러분들께 이런 내용을 전달할 수 있어 오늘도 행복하고 앞으로도 다양한 소식과 정보들로 여러분들께 인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도 모두 행복하세요 감사합니다.





'배관청소'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배관세척 물탱크청소  (0) 2019.03.31
싱크대막혔을때 배관세척  (0) 2019.03.29
하수구막혔을때 세면대막힘  (0) 2019.03.27
막힌하수구 씽크대막힘  (0) 2019.03.26
하수구막혔을때 하수구역류  (0) 2019.03.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