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관청소

배관세척

배관엔지니어2 2019. 6. 22. 12:23

배관세척

내면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여라 "직관적인 마음은 신성한 선물이며, 합리적인 배관세척 마음은 충직한 하인이다. 우리는 하인은 존경하면서 선물은 잊어버린다."

 

 

 

 

알베르트 아인슈타인은 우리를 위한 위대한 선물인 직관을 이미 알고 있었다. 자기 내면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고 직감과 함께 어울려라. 머릿속에서 직관과 다른 작은 목소리를 구별하는 것은 쉽지 않다.

 

 

 

 

합리성에서 나온 직관은 종종 당신에게 해야 할 일과 할 수 없는 일을 알려 준다. 연습이 좀 필요하다. 작은 것부터 시작하라. 예를 들면, '매일 아침 어느 길로 출근할 것인가', '완전히 흐린 날 선글라스를 가지고 갈 것인가' 같은 물음이다. 나는 고등학생 시절에 직관을 연습했다고 기억한다.

 

 

 

 

학교에 가는 길이 두 개 있었고, 두 길 모두 서로 다른 방향에서 오는 기차가 지나가는 철길 건널목이 있었다. 두 개의 절길 건널목이 동시에 다시 막히는 경우는 거의 없었다. 나는 닫힌 철길 건널목 앞에서 멈추기 의해 어느 쪽 길을 택할지를 놓고 내면의 목소리와 게임을 했다. 가끔은 직관을 따랐지만 그러지 않은 적도 있다.

 

 

 

 

배관세척 몇 주 전 나는 독일의 고속도로에서 운전을 했다. 내가 가려는 목적지까지 두 가지 경로가 있었다. 나는 한쪽 길로 가기를 원했지만, 매우 복잡해 보이는 다른 길로 가고 싶은 직감이 아주 강하게 들어서 따르기로 했다. 30분 후 나는 처음 가려고 했던 고속도로에 25km가량 교통 체증이 발생했다는 안내를 라디오로 들었다!

 

 

 

 

하마터면 꼼짝없이 갇힐 뻔했다! 나는 즉시 내면의 목소리에 감사했다! 우리는 알게 모르게 직관에 관한 많은 경험을 가지고 있다. 어떤 사람이 문득 떠올랐는데 곧이어 전화벨이 울린다. 전화를 받아보면 바로 그 사람이었던 경험을 해보았는 당신이 누군가를 생각에서 그와 우연히 마주친 경험은 어떠한가.

 

 

 

 

내면의 목소리를 신뢰하고 더 많이 연습할수록 직관은 강해졌고, 잠시 후 쇼핑센터보다 많은 결과를 보게 되고, 머릿속에서 나는 작은 이성적인 목소리와도 쉽게 구별하게 된다. 정말 놀랍지 않은가. 명상이 직관에 가까이 다가가기 위한 훌륭한 도구라는 사실은 이미 증명된 바 있다. 5분에서 10분 정도 고요히 앉아 앞으로 어떤 일이 일어날지 들어 보라.

 

 

 

 

일단 직관의 목소리를 듣는 법을 익히면 즉시 행동으로 옮겨라! 누군가에게 이메일을 보내거나 말하는 것과 관련된 예감일 수도 있다. 만일 아이디어의 형태로 다가오면 행동으로 옮겨라. 일지에 기록하라. '사람들은 세상을 바꾸기를 원하지만, 아무도 자신을 바꿀 생각은 하지 않는다." 레프 톨스토이 이번 연습만은 빠뜨리고 싶지 않았다.

 

 

 

 

일지를 만들고 하루 일과를 반성하는 작업은 모든 고객에게 추천하는 아주 중요한 연습이다. 하루 배관세척 일과가 끝난 후 몇 분 정도 할애하여 잘한 행동을 살펴본다. 몇 가지는 투영해 보고 행복한 순간들을 되새겨 본 후 모든 것을 기록으로 남긴다. 익지를 남기다 보면 매일 행복, 동기 부여, 자부심 등의 추가 촉진제를 얻는다!

 

 

 

 

잠들기 전 긍정적인 일에 마음을 집중하면 수면과 잠재의식에 혜택을 주는 효과를 얻는다. 잘 풀리지 않아서 깨어 있게 만드는 일 대신 하루 중 긍정적이고 고마운 일에 당신의 초점이 맞춰진다. 그때쯤이면 아마 당신도 이 작업이 얼마나 중요한지 알게 될 것이다! 고객과 나 자신을 위한 작은 연습이 행복한 인생에 대단히 많은 변화를 몰고 왔다.

 

 

 

 

매일 밤 다음의 질문에 답하고 기록하라. 나는 무엇을 감사하고 있는가. 오늘 나를 행복하게 했던 3가지는 무엇인가. 오늘 특히 잘한 3가지는 무엇인가. 어떻게 했더라면 오늘 일을 보다 잘했겠는가. 내일 해야 할 가장 중요한 목표는 무엇인가. 첫 연습에는 글이 잘 써지지 않더라도 염려하지 말라.

 

다른 모드일들과 마찬가지로 연습을 통해 기록 실력도 향상된다. 막혀서 아무 생각도 나지 않으면 5분 정도 더 노력해 보라. 생각하거나 판단하지 말고 마음에서 나오는 것을 적어야 한다. 자기 스타일과 실수는 염려하지 말라.

 

 

 

 

그냥 적으면 된다! 매일 한 달간 작성해 보고 어떠한 변화가 일어나는지 배관세척 관찰해 보라! 일반 공책이나 일정 표면 충분하다. 오늘의 티스토리 포스팅은 이것으로 마치겠습니다.

 


 

하수구 배관청소 더 보기

 

 

싱크대하수구막혔을때 막힌하수구 배수관역류

싱크대하수구막혔을때 막힌하수구 배수관역류 제1편 빼 관공작 및 재료② 테이퍼 접합 : 50mm 이하의 소구경 수도관용으로 폴리에틸렌관 전용 캡너트 조인트를 사용하여 접합한다. 습 리브 너트 폴리에틸렌관 테..

pipe114114.tistory.com

 

 

하수구청소 하수도막힘 오수관청소 배관막힘

하수구청소 하수도막힘 오수관청소 배관막힘 긍정의 힘의 생각을 되풀이하여 명심하면 잡재 의식에 아로새겨진다 일간 이 상대에 도달하면 잠재의식의 하수도막힘 시비 로운 능력에 의하여 생각한 방향으로 기적..

pipe114114.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