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관청소

급수관청소 급수관세척 상수도관청소

배관엔지니어2 2019. 4. 26. 22:03
와우! 벌써 저녁 10시가 다가옵니다.
2019년도 벌써 4월이 거의다 지나갔네요.
필자는 배관과 매일 급수관청소 전쟁을 치루다보니까 하루 한달이 어떻게 지나가는지 모르겠습니다.
그래도 이렇게 하루를 정리하는 배관의 일기장을 티스토리를 통해서 만들어보니 많은분들께서 공감과 응원을 해주셔서 그 힘을 받고 열심히 일할수 있는 것 같습니다.
늘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오늘의 내용은 녹물에 대한 시공 과정을 보여드릴까합니다.
정리를 시작하는 급수관청소 습관을 만들어야 합니다.
배관의 정리는 무언가 하기 전에 모든 것이 뒤섞이지 않도록 미리 하는 것이 좋습니다.
배관 지킴이들은 너무 바빠서 정리는 꿈도 꿀 수 없습니다.
하지만 당신은 급수관세척 종이로 된 산으로 둘러싸여 있어도 해결할 수 있습니다.
배관의 테이블에는 온통 포스트잇이 넘쳐 나니까요. 당신은 정말로 바쁘다고 느껴져 숨조차 제대로 쉴 수 없으며 비록 여분의 시간을 활용해도 업무를 제대로 처리할 수 없나요.
그렇다면 이 포스팅을 세심하게 읽어보시는 것을 권장 드립니다. 특히 배관에서 녹물이 나오는 부분은 꼭 알려 드릴게요. 필자는 정리하느라 너무 바쁜 것이 아닙니다.
너무 바빠서 정리가 되지 않았다는 급수관세척 표현이 더 맞는 것 같습니다. 이런 부분을 비추어 보았을 때 가장 해결해야 할 부분은 당신이 효과적으로 일 한다는 의미가 아니라는 사실입니다.
단지 현장에서 가장 어질러진 배관의 내부를 깨끗하게 세척하는 것이 제일 열심히 일하는 직원입니다. 오늘 날의 임원들은 업무시간의 30~50%를 서류 검색에 사용한다는 연구 결과가 있습니다.
이 부분을 믿을 수 있겠나요. 필자의 배관 엔지니어 상수도관청소 직원들은 현장에서 인생을 바꿀 수 있다고 생각해서 아래에 작은 노하우들을 적어 보았습니다.
엔지니어들은 항상 그곳에 있으면서 아래에 조원들을 사용하여 현장 상황을 개선시켰습니다. 일하는 날에 처음 15분은 해야 할 일에 우선순위를 정하기 위해 사용 했습니다.
그리고 일주일에 1시간은 장비를 보관하고 처리하기 위해 사용하였습니다. 하루에 15분은 쓸모없는 슬러지를 제거하기 하고 책상을 정리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
 
그리고 일하는 날의 마지막 15분은 내일 할 일을 조사하고 결정하기 위해 이용했습니다. 어떤 일이 가장 중요한 것일까요. 그리고 가장 긴급한 일은 어떤 부분을 필요로 하는 것일까요.
해야 할 일에 목록으로 이메일에 받은 메일함을 사용해 보세요. 해결된 상수도관청소 현장은 컴퓨터에 저장하고 아직 해결하지 못한 일들은 받은 현장에서 그대로 남겨두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여러분들의 집에서 녹물이 발생하는 이유는 아주 간단합니다. 배관이 그만큼 노후되고 부식 되었기 때문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가능하면 1년이나 2년에 한 번쯤은 여러분의 가족을 위해서 배관을 깨끗하게 청소나 세척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이러한 업체에 대해 많은 정보가 없는 것도 사실입니다. 필자의 회사는 오직 배관만을 전문적으로 다루고 있으니 언제든 도움이 필요하시면 물어 보시길 바랍니다. 그럼 오늘도 모두 고생하셨습니다. 감사합니다.

배관 공사를 아무리 열심히 해도 다이어트와는 다른 세상인가 봐요.

한 번에 오래? 조금씩 자주? 살 빼는 운동법

체중 감량을 위해 운동하는 사람이 많다. 그만큼 운동 상식에 대해 관심을 갖는 사람도 많은데, 잘못 알려진 것들은 없을까?

◇운동은 오래?
30분 이상 충분한 시간을 투자해야만 운동 효과를 볼 수 있다고 생각하는 사람이 있다. 이 때문에 짬을 내서 잠깐 할 수 있는 운동은 아예 안 하기도 한다. 그러나 우리 몸은 일정 강도 이상의 자극으로 에너지 부족을 느끼면 단 몇 분 만에도 체지방 분해가 일어난다. 즉 시간보다는 강도가 중요한 것이다. 최근 인기를 끄는 크로스핏과 같은 운동이 이 원리를 이용한 운동이다. 고강도 운동으로 빠르게 심박수를 높여 짧은 시간 동안 에너지 소모량을 급격히 늘리는 것이다.

◇운동은 자주?
운동은 무조건 자주 할수록 좋다고 생각해 1주일에 5회, 6회씩 운동하는 사람들이 있다. 그러나 근육이 충분히 자극될 정도로 운동한다면 근육이 회복할 시간이 필요하기 때문에 하루 정도 시간을 두고 운동해야 한다. 정확하게 부위별로 나눠서 운동하는 경우가 아니라면, 매일 같은 부위를 자극하는 운동 일정은 근육에 부담을 주고 피로를 쌓이게 해 운동 효과를 오히려 떨어뜨린다.

◇걷기만 해도?
체중 감량을 위해 걷는 사람들이 있다. 걷는 것만으로도 충분히 운동이 되며 체중 감량에 효과적이라고 생각하는 것이다. 하지만 걷는 것은 체중 감량에 크게 도움되지 않는다. 걷는 것으로 살이 빠지는 경우는 운동량이 턱없이 부족한 극히 일부 사람에게 해당되는 경우다. 일상적인 속도로 걷는 행위는 종아리 근육과 발목만을 사용하는 동작으로, 열량 소모 효과가 거의 없다. 걷는 것으로 운동 효과를 얻으려면 최소 시속 6km 이상으로 빠르게 걷거나 경사진 길에서 걸어야 한다.

◇운동은 저녁에?
체중 감량을 위한 운동은 저녁보다 아침에 하는 것이 좋다. 자고 일어난 지 얼마 안 되는 아침 시간은 하루 중 신진대사가 가장 느려 에너지 소비가 가장 적다. 신진대사는 보통 일어난 뒤 3시간 정도에 걸쳐 천천히 정상 속도를 찾아가는데, 아침에 운동하면 이 속도를 빠르게 할 수 있다. 신진대사가 일찍 정상 속도를 찾게 되면 신체 기능을 유지하는 데 쓰이는 에너지 양이 많아져 체중 감량에 효과적이다. 하지만 이른 아침에 운동하면 몸의 근육과 관절이 굳어있어 부상 위험이 있으므로 충분히 몸을 풀고 운동해야 한다.